북한대학원대학교 총동문회

본문 바로가기
학생회

학생회장 인사말

  • HOME
  • 학생회
  • 학생회장 인사말

미래를 나누고 열정을 더하는 제25대 열린학생회

석사24기 이만석

안녕하십니까! 

미래를 나누고 열정을 더하는 제25대 열린학생회 학생회장 이만석입니다.

 

누구에게나 그랬듯이 2020년 ,2021년은  어느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시간을 보냈습니다. 목표와 꿈을 가지고 기대에 부풀어 대학원생활을 준비했던 원우분들 모두 코로나19의 창궐로 강의시간의 만남 조차 쉽지 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그나마 소중하게 마련된 시간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만나는 제약된 상황으로 인하여 마스크를 벗으면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웃지 못할 해프닝도 있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빼앗아간 시기 였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하지만, 그런 시기를 통해 일상의 감사함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다고 위안을 삼아 봅니다.

 

다행히 2022년 4월 정부의 방침으로 일상의 복귀를 조심스럽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25대 총학생회는 2년간의 장막을 걷어내고 새롭고 힘찬 어게인 북한대학원대학교를 만들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25대학생회가 출범하면서 모토로 삼은 ”미래를 나누고 열정을 더하는 열린학생회”를 만들어가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일상으로의 회복이 시작 되듯 저희 북한대학원대학교의 학업 및 교우활동도 다시 활기를 띌 수 있도록 하고자 백방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북대대학원만이 가지는 뜨거운 학업의 열기와 끈끈한 동문애를 바탕으로 이번 “열린 학생회”는 선생님들의 학습활동 지원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북대인의 위상과 자긍심을 더욱 높일 수 있게 교류 행사 또한 활발하게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문적 인격적 지도에 열정적이신 교수님들과의 감사한 시간도 더 넓혀 가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25대 열린학생회는 언제나 선생님들의 편의를 생각하며, 학교생활의 어려운 부분이나 불편한 점들을 부족하지 않게 채워주고 만족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또한 원우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원우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응원해 주신 만큼 원우분들을 위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열린 학생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심과 지도를 아끼지 않으시는 존경하는 교수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한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며 미래를 함께 나누고 열정을 더하는 학우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임기 동안 학우분들의 소중한 한 표를 기억하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25대 학생회의 노력이 원우분들께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제25대 열린학생회 학생회장 이만석​ 올림